• HOME HOME
  • Support
  • Q&A

천세산업 서비스에 관한 문의사항을 성실히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점검요청2014.11.04
12.17일자 본원의 PH전극봉및 탈수기에 대한 점검을 의뢰한후 12.20-21일 양일간 내원하겠다는 답변을 듣고 오지않아 그후 3번 더 전화로 재차 점검을 의뢰하였지만 그후 전혀 조치가 이루어지지않았습니다. 그동안 작은것하나에도 기사분이 친절히 답변해주시고 점검해주셔서 천세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았었는데 이번엔 정말 화도 나고 요즘처럼 높은 서비스정신을 " 요구하는 시대에 이렇게 뒤쳐진 영업을 한다는게 실망스럽군요.